알수없음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4
족발을 시키면 같이 주는 무말랭이 무침입니다. 무를 말려서 다시 불렸는지 겉은 부드러운데 속은 오독오독 씹힙니다. 약간의 칼칼함이 있어서 족발의 껍질과 잘 어울립니다. 족발 뿐만이 아니라 보쌈이나 밥과도 잘 어울릴것 같은 맛입니다. 다음에는 추가로 더 시켜야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