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음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음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음
리뷰95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5
가지도 요리를 해서 두면 더 오래 두고 먹을수 있다. 가지무침은 가지를 볶아서 양념이랑 같이 먹으면 좋은데 무엇보다 가지가 물컹하면서 아삭한 식감이 재미를 더해준다. 양념은 약간 매콤하게 만들면 밥반찬으로 먹기 좋다. 한번씩 생각나는 맛이라 가끔 해먹으면 별미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