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홈플러스 참기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홈플러스 참기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3.25
.따뜻한 밥 위에 간장과 고소한 참기름을 살짝 넣고 비벼 먹었는데, 단순한 재료임에도 깊고 풍부한 향이 입안을 가득 채웠다. 여기에 김가루와 계란후라이까지 올리니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었다. 참기름 특유의 고소함 덕분에 평범한 식사가 더 맛있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900kcal
홈플러스참기름
4.9(리뷰 28개)
·식단기록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