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글라이드 육수의내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글라이드 육수의내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6
제주도 시청주변 떡볶이 맛집을 다녀왔어요. 떡볶이가 매워 우동국물이 서비스로 나왔어요. 바삭한 유부의 후레이크가 그릇안에 담겨 있고 보온병에 육수가 담아 나오는 시스템이였어요. 육수가 보온병에 담겨있어 식지 않고 다 먹을때까지 따뜻한 육수를 맛볼수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5g)
340kcal
글라이드육수의내공
4.8(리뷰 26개)
·식단기록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