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6
노브랜드에서 파는 자색 고구마 칩을 사봤어요. 처음인데 아주 맛있더라고요. 생각보다 고구마 칩 맛보다는 감자칩 맛이 나서 아주 신기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스낵이 아주 고소해서 많이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저녁에 맥주 안주로 하나씩 집어 먹는데 아주 괜찮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