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6
멸치를 우려낸 아주 진한 육수에 여러 야채를 썰어넣고 김고명을 올린 잔치국수입니다.
가볍게 한끼 먹고싶을 때 자주 떠오르는 메뉴에요.
빠르게 호로록 호로록 먹기도 좋고 속에 부담도 없어 좋아요. 야채들도 아주 부드럽게 익혀져서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