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생협 도라지청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생협 도라지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3.27
간식으로 먹은 도라지 청입니다.
아홉 번 찌고 9번 말려 만들었다고 합니다.
도라지 특유의 쓴맛이 전혀 없이 조청처럼 달콤하고 은은한 도라지 향이 있습니다. 스틱형으로 나와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목이 따갑거나 불편할 때 찾게 됩니다. 가방에 넣어 다닐 수 있어.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g)
15kcal
생협도라지청
4.9(리뷰 44개)
·식단기록7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