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2741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OHN2741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OHN2741
리뷰9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27
집에 오니 식탁에 바나나가 있어서 얼른 하나떼어서 먹었어요. 아직 숙성이 덜 되었는지 쫀득한 맛은 없어요.
내일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과하게 익은 바나나를 얼렸다가 우유에 갈아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 바나나는 스미후루 바나나라고 되어있어요.
처음 보는 상표네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