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28
과일샐러드를 한입 먹어보니 신선한 과일의 상큼함이 입안을 시원하게 채웠다. 사과, 포도, 키위 등 다양한 과일이 어우러져 씹는 재미도 좋았고, 가볍게 곁들인 요거트 드레싱이 달콤함을 더해줬다.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차갑게 즐기기 좋아 식사 후 디저트나 가벼운 간식으로 잘 어울렸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