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곰곰 닭가슴살소시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곰곰 닭가슴살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104 작성일자 26.03.28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서 바삭한 겉과 촉촉하기 탱글한 속이 맛있습니다 식감적으로도 맛있고 소시지 맛 자체도 맛있어서 자주 끌리는 맛이었습니다 단백질도 보충할 수 있고 맛까지 보장이라 저는 만족스럽게 잘먹은 다이어트 한끼니 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20g)
160kcal
곰곰닭가슴살소시지
4.8(리뷰 4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