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로롱롱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뾰로롱롱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뾰로롱롱
리뷰42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8
망고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결혼식 갔다가 뷔페에 망고 있길래 여러 번 퍼먹었는데 몇 번이나 먹었는지 몰라용. 딸기는 이제 철이 지나서 그런지 맛이 안 들었는데 망고는 냉동이라 그런지 아직도 넘나 맛있더라구요. 애슐리에서도 엄청 퍼먹는데 오늘도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