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상엄마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상엄마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상엄마
리뷰118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9
바나나는 부드러운 식감과 자연스러운 단맛이 매력적인 과일이다. 껍질만 벗기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하고, 포만감이 있어 간식이나 아침 대용으로도 좋다. 씹을수록 달콤함이 퍼지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영양도 풍부해 에너지 보충에 도움을 주고, 우유나 요거트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