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고사리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고사리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29
지인들과 쪽갈비를 먹으러 가서 나온 고사리 나물 무침이에요. 자주 나오지 않는 반찬이라.. 더 반갑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봄이라 아직은 연할때라 질기지 않고.. 고사리 특유싀 향이 풍미를 올려주었어요. 2번정도 리필해서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44kcal
고사리볶음
4.8(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