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4949님의 스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4949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4949
리뷰17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29
달콤한 스프를 먹었습니다.
크림 스프인데 스테이크나 파스타를 시키면 제공해주는
메뉴였습니다! 크게 들어간건 없는데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하고 담백,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후추를 조금 뿌려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먹으려구요 :)
#일반식 #간식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