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구리마카롱님의 고구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달구리마카롱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달구리마카롱
리뷰28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7
동생이 준고구마를 맛있게구워 먹었어요
달콤하고 왠지 다이어트가 된기분이예요
김장김치와 먹으니 더욱 맛있어요
단 과식은 금물입니다
#일반식 #점심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달달구리마카롱
리뷰281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