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댁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방울이댁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방울이댁
리뷰30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29
시골에서 지인이 고구마를 택배로 보내줬어요. 아주 자그마하고 색깔도 예쁜 고구마에요. 꿀고구마라고 써있긴 했는데 먹어보니까 그다지 달지는 않아요. 하지만 내가 당뇨가 있기 때문에 단거보다는 덜 단 게 더 나한테는 좋은 거 같애요. 생으로도 썰어 먹었어요. 생으로 먹는게 당뇨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도 먹었어요. 생 고구마는 열의 약한 비타민 C와 효소가 그대로 남아 있고 항산화 물질도 풍부해서 좋아요. 그리고 찐 고구마는 혈당 지수가 44에서 61로 비교적 낮은 편이기 때문에 혈당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한테 좋은 음식이에요. 지인들과 나눴는데도 많이 있어서 열심히 먹어야겠네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