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리본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코리본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코리본
리뷰64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30
바나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과일이에요. 껍질만 벗기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간편함까지 갖춘 최고의 간식이에요.
한 입 먹으면 부드럽게 으깨지는 식감과 함께 자연스러운 단맛이 입안 가득 퍼져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달콤함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고, 포만감도 꽤 있어서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