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30
‘아아’는 흔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줄여 부르는 말로,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커피 맛이 특징이다. 진한 커피 향과 쌉싸름한 맛이 입안을 상쾌하게 깨워주며, 얼음과 함께 마시면 더욱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깔끔한 맛 덕분에 단 음료를 부담스러워하는 사람에게도 잘 어울리며, 아침이나 오후의 집중력이 필요한 시간에 가볍게 즐기기 좋은 음료다.
#다이어트식 #점심

1잔(0)
13kcal
달리는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