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쪼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쪼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쪼
리뷰2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3.30
일본여행중 저녁 맥쥬와 함께 먹은 계란말이입니다
일본 계란말이는 한국과는 다르게 뭐랄까 퐁신퐁신한 느낌에 부드러운 느낌의 계란말이에요
오믈렛같달까요?
약간 과장한다면 솜사탕 처럼 호로록하면 녹는 느낌이라서 일본 가면 꼭 시켜먹는 메뉴중 하나랍니다
단백질도 보충되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