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토스25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셀토스25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셀토스25
리뷰11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31
바나나^^ 검은콩 호드아몬드 두유~~^^
간편식 아침식사!!!
달콤하고 씹는게 부드러운 노오란 바나나!!
달콤하고 고소한 검은콩 호드아몬드 두유 한팩!!
간편하고 배고픔이 사라지는 아침 식사대용으로
적당한 바나나와 두유~~~^^
보람찬 하루!! 화이팅!!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