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31
어제 아침에 김치볶음 해 먹은게 너무 맛있어서 남편이 오늘 아침에도 김치볶음을 해먹자 해서 또 볶았어요
갖은 양념을 넣고 볶다가 마지막에 스테비아를 넣었어요
스테비아는 스테비아 잎에서 추출한
감미료 라네요
많이 넣으면 쓴맛이 난답니다
그래도 당 걱정없이 김치볶음에 넣어서 매콤달콤하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