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856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856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856
리뷰65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31
직접 만든 달걀말이라 그런지 더 애정 가고 맛도 훨씬 좋게 느껴졌어요 (사실 그냥 달걀맛ㅋㅋㅋ) 계란 풀 때 소금 살짝 넣고 잘 저어준 다음에 약불에서 얇게 여러 번 말아주니까 층이 살아서 식감도 부드럽고 촉촉하더라구요!!
한입 먹을 때마다 고소함이 확 퍼져서 진짜 잘 만들었다 싶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