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5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5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5
리뷰1091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31
닭가슴살은 다이어트에 정말 좋은 메뉴라생각합니다~ 단백질도 많고 지방은 없고 참 좋은 메뉴입니다. 요즘은 소스가 뿌려져 같이 포장되어 나오는 제품이 많은데 소스가 종류별로 맛별로 다양하게 나와 골라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맛도 겁나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