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32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31
결대로 예쁘게 찢어낸 닭가슴살 한 점을 소금에 살짝 찍어 먹으니 담백함이 입안 가득 느껴져요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게 잘 익어서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올라오는 게 참 좋네요 깔끔한 소금 덕분에 고기 본연의 맛이 더 진하게 살아나는 기분이라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