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adero님의 가지무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aradero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aradero
리뷰33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31
가지무침이예요. 담백한 맛에 간은 세지않게 슴슴하게 했어요.입에 넣으면 자극없이 부드럽게 퍼지는 맛이예요. 그런데 너무 싱거우면 진짜 맛없어요 가지가 물컹하면서 간이 애매하면 진짜별로거든요.소화도 잘되고 부담없이 즐길수있는 반찬으로 추천
#일반식 #저녁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