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5691212님의 빽다방 자몽티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jin5691212님의 빽다방 자몽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5691212
리뷰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01
점심을 먹은 후.
다이어트 겸 자몽티를 주문했다.자몽 과육이 시큼함이시원했다
크게 달지도 않고 체중조절에 딱이다
친구에게도 추천했고 뜨거운 물을 더 부어
먹으니 깔끔한 맛이다
점심먹고 나서 텁텁함 입안이 개운해진다
자몽의 과육을 씹어서 쪽 과즙을 먹으니
더 맛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잔(600ml)
242kcal
빽다방자몽티
4.8(리뷰 27개)
·식단기록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