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1
오늘점심은삼겹살을궈먹었어요
고소하고 단백하니맛있네요
상추와깻잎을겻들여먹으면풍부한섬유질이 지방흡수를늦춰즤고 비타민을보충해줍니다
.
심겹살의핵심성분으로고소한밋을내고 불포화지방산도 포함되어있습니다
다음에또구워먹어야겧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