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01
간식으로 바나나 먹었어요.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은과일이지요.
바나나는 칼륨이 풍부한 과일입니다.
바나나 섭취는 혈압관리에 좋은 영양을 줍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장 건강에도 좋습니다.
변비가 있는 분들에거 좋은 과일이지요.
영양이 풍부한 바나나 역시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