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병아리 콩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8
병아리콩 삶아 냉동실에 넣어놨다 해동해서 샐러드에 넣어 점심에 먹어요
병아리콩이 파근파근 맛있어요
닭가슴살과 각종야채로 샐러드만들었어요
#혈당관리식 #점심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