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02
간식으로 망고 썰어서 먹었는데 후숙이 덜 됐는지 단맛보다는 새콤한 맛이 강하더라구요. 망고는 스윗스팟이 생길때 썰어먹어야하네요. 그래도 올해 첫 망고 개시 잘 했어요~
사이즈가 큼직해서 1인당 하나씩 먹으니 양이 꽤나 먹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