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슬렁가자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슬렁가자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슬렁가자
리뷰19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8
여기서 고구마를 샀어요
치아 교정인의 아침입니다
아차! 하고 사진을 먹다 찍었네요.
먼저 양배추 샐러드를 먹었고, 구운 계란을 먹습니다
고구마와 단호박은 찜기에 쪘습니다
과일은 제일 나중에 먹어 혈당 스파이크가 안 일어나게 먹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