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브로콜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2
저녁에 브로콜리. . 먹었어요 ㅋㅋㅋ 시초에 담거놨다가. 깨끗하게 씻어서 살짝 삶아서. 초장에 찍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배가 불어서 좋아요. 봄이 되니까 살이 드려나서 다이어트도 될것같아서 자주자주. 저녁으로 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