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18
스테비아입니다. 대체당으로 스테비아 먹고있어요. 달지만 특유의 쓴맛? 애린맛? 이런 맛이 끝에 맴돌아요. 요리에 사용하는 것보다 커피에 타먹는 정도가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