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03
식전 스프입니다. 묽은 농도로 끓여졌고 후추 가루를 가득 뿌려 후추맛이 많이 났어요. 어릴땐 이 스프가 참 맛있었는데 이제와서 먹으니 너무 후추맛만 가득한 느낌이랄까, 그동안 너무 맛있는 걸 많이 먹어왔나봐요. 그래도 추억의 맛으로 맛있게 먹은 스프 한그릇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