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25
고구마는 식이섬유가 많고 맛이 좋아서 간식으로 자주 먹습니다
열량과 당이 높은 편이라 활동할때 운동전에 먹으면 더 좋은거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
오와둥둥
리뷰1746

1개(100g)
86kcal
고구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