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자기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자기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자기
리뷰44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3
간단한데 속이 든든한 바나나..
익히고 겉 껍질이 얼룩이가 될때까지 놔 뒀다가 먹으면 완전 달달하니 맛밌답니다
썰어 얼려 뒀다가 스무디 가루로 스무디를 해 먹음 또 다른 맛이지요
부드러워 아가들 간식으로 어른들 간식으로 최고인거 같아요
익히면 무조건ㅈ달디단 바나나가 되지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