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ㅡ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ㆍㅡ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ㆍㅡ
리뷰19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3
바나나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영양가도 많구 맛도 정말 좋아요 ~ 가방에 한두개씩 들고다니면서 간식으로 먹기도 좋아요. 완전 영양간식이잖아요 ~ 그리고 조금 멍이 들어도 괜찮더라구요 ~ 일단 맛이 있으니 부담없이 먹기도 좋고 완전 짱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