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1971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무지개1971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무지개1971
리뷰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8
배달주문으르 온 바나나
맛과 포장은 괜찮고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요
간단한 음식 요리하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답니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무지개1971
리뷰1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