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노브랜드 치즈버터샌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노브랜드 치즈버터샌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04
치즈버터샌드를 먹어봤다. 한 입 베어 물자마자 고소한 버터 향이 퍼지고, 짭짤한 치즈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이 느껴졌다.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식감도 만족스러웠다. 달콤함과 짭짤함이 적당히 조화를 이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95kcal
노브랜드치즈버터샌드
4.7(리뷰 18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