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09323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09323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09323
리뷰417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4
점심 먹고 망고 먹었어요. 부드럽고 달콤해요. 후숙이 잘 돼서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망고는 비타민 c랑 a가 많이 들어있다네요. 면역력은 물론이고 피부에도 좋습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에도 좋구요. 다만 당이 많아서 많이 먹으면 안될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