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혜p84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혜p84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혜p84
리뷰97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8
저번주에 구입한 바나나인데 조금 덜 익었을때 먹었더니 맛없었는데 검은 반점이 생긴 이번주에 먹으니 달고 쫀득쫀득 맛있당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인혜p84
리뷰97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