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세븐일레븐 에그마요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세븐일레븐 에그마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05
에그마요 엄청 맛있더라구요..? 저는 마요라고는 치킨마요 참치마요만 먹어봤어서 에그마요는 처음 시도해봤는데요, 짭쪼름하게 간도 잘 되어있고 그 마요 감칠맛 미쳤어요ㅋㅋㅋㅋ 샐러드에 올려서 집에 있는 방울토마토 더해서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400kcal
세븐일레븐에그마요 샐러드
5.0(리뷰 2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