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2rain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oft2rain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ft2rain
리뷰6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8
점심먹고 식후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자주 간식으로 과자를 먹다가 이제 건강식으로 챙겨볼까해서 바나나 섭취했는데 포만감도 있고 건강해진 기분이 들어서 만족하네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