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드림워커지니어트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드림워커지니어트
리뷰30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05
요즘에 계속 기름진 것을 많이 먹다보니 건강관리를 위해 아침에 가볍게 닭가슴살을 먹었어요~ 마트에 가면 한덩어리씩 개별적으로 포장되어 전자렌지나 끓는물에 손쉽게 데워서 먹을 수 있게 나왔어요. 저는 전자렌지에 1분30초 정도 돌려 먹었어요. 젓가락으로 결을 따라 찢으니 부드럽게 떨어졌고 식감도 부드러운 그대로였어요. 퍽퍽할 수 있지만 살짝 간이 되어있는 느낌으로 저는 그냥 먹었는데, 크게 부담없이 잘 먹었어요 ㅎㅎ 샐러드를 곁들여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건강이나 다이어트 식으로 추천!
#일반식 #아침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