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8
오후에 간식으로 고구마를 쪄서 먹었습니다
시장에서 꿀 고구마라고 팔아서 혹시나 하며 사와서 쪄서 먹어보니 역시 달달한 꿀 고구마가 맞았어요
크기도 커서 1개만 먹어도 든든하네요
달달한 꿀 고구마가 겨울철 간식으로는 그저그만인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