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째라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배째라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배째라
리뷰101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05
알록달록한 비주얼에 한 번 반하고, 입안 가득 씹히는 아삭한 채소와 부드러운 계란의 조화에 두 번 반했습니다! 정성이 느껴지는 두툼한 두께 덕분에 식감도 정말 훌륭해요. 간도 딱 적당하고 건강까지 챙긴 느낌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최고의 반찬입니다. 집밥 감성 가득한 맛있는 계란말이, 정말 강력 추천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