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6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25
닭가슴살을 먹었어요. 먹으니 포만감을 느꼈어요. 담백하고 고소해요. 다른 음식을 먹지 않고 이것만 먹었는데 힘이 나고 맛있게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