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리님의 가지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수리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수리
리뷰16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6
이침에 반찬으로 만들어먹은 가지무침이예요. 가지는 비싸지 않고 몸에도 좋아서 가끔씩 무침으로 만들어 먹고 있어요. 그녕 먹기엔 너무 싱겁지만 무쳐놓으면 휼륭한 반찬이 되네요.뭐해먹을지 반찬이 마땅찮을때 앞으로도 자주 해 목을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