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찰리님의 가지무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찰리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찰리
리뷰18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6
아침에 반찬으로 만들어먹은 가지무참이예요.
가지는 특이한 맛이 있는것보다는 무침으로 만들어 먹으면 맛이 심심하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마트에서 구하기도 좋아서 자주 해 먹고 있어요. 앞으로도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