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란wzl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혜란wzl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혜란wzl
리뷰14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25
제주도와서 먹은건데 너무 맛있어요 고등어회 처음먹어보는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딱새우회도 엄청 크고 실하고 다시먹고 싶은 맛이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김혜란wzl
리뷰147

1인분(150g)
191kcal
회
0